인유섬씨 보금솔루션 창업 개소식 가져

 

김재민 기자, jmkim@chukkyung.co.kr

등록일: 2009-06-05 오전 10:39:34

종계와 부화 관련 전문컨설팅 회사인 보금솔루션이 개소식을 갖고 영업에 들어갔다.

1990년부터 육용종계 부화장과 원종사(삼화육종, 한국원종)에서 근무하면서 종계 사양관리와 노하우를 쌓아온 인유섬 대표가 창립한 보금솔루션은 국내 처음으로 육용종계 관련 토털 컨설팅을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국내 종계업계는 소모성 질병 등으로 인한 생산성 저하로 고민하고 있는데 인 대표는 농장의 사양관리 사고위험성을 조기 발견해 객관적으로 농장을 진단, 원가절감 및 수익성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차별화된 고품질의 닭고기 생산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무결점의 종란과 강건한 병아리의 보급이 필수적인데 전문적 사양관리 컨설팅을 통해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인대표는 말했다.

보금솔루션의 주요 사업은 종계 부화 컨설팅 사업부분과 유통 사업부분으로 나뉘었는데 종계 부화 칸설팅 사업은 계열사 종계 아웃소싱 컨설팅과 종계 부화 사양관리 교육, 종계농장 연결 사업 등이며 유통사업부분은 CC병아리 판매, 육계출하, 노계출하 등이 있다.

인유섬 대표는 세계 주요 원종계 공급 회사들이 유계 증체에 포커스를 맞춘 원종계를 공급하고 있지만 육종의 변화에 우리 종계 사양관리 기술은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우리 종계장들이 육종의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