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육협회, 닭고기 소비촉진사업 박차
2007년12월3일자 (제2005호) 
 
한국계육협회(회장 서성배)가 닭고기 소비촉진 홍보사업에 적극 나섰다. 계육협회는 ‘Everyday Chickenday!’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일부터 전국 라디오 홍보와 버스 외부광고 및 지하철 동영상을 활용한 광고 등을 병행해 전 방위 소비홍보 활동을 펼친다. 이번 홍보는 가수 옥주현씨가 닭고기 소비를 대표하는 건강 미인으로 나서 365일 매일 먹어야 하는 웰빙 식품임을 강조한다. 서성배 회장은 “최근 생산과잉과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닭고기 업계에 이번 홍보사업이 성과를 얻어 불황타개를 위한 첨병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