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치킨데이!’-계육협회, 대대적 홍보활동 돌입


 한국계육협회는 12월 1일부터 닭고기 소비홍보 사업을 집중 전개한다고 밝혔다.

  ‘Everyday Chickenday!(에브리데이 치킨데이; 매일 닭고기 먹는 날)’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홍보사업은 닭고기가 복날이나 구구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 외에 건강을 위해 365일 매일 먹어야하는 웰빙식품임을 강조하는 테마로 짜여졌다.   

  S라인을 자랑하는 가수 옥주현씨를 모델로 내세웠으며 전국 라디오와 지하철, 버스 및 정류장에 광고를 게재할 방침이다.

  계육협회측은 “12월 1일부터 전국 라디오를 통해 방송을 시작, 1일 20회씩 3개월간 약 1800여회가 전파를 탈 예정”이라며 “달리는 버스와 지하철, 정류장 등지에도 집중적으로 광고를 배치해 연말연시 닭고기 소비 확대에 탄력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서성배 한국계육협회장은 “최근 생산과잉과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닭고기 업계에 이번 소비촉진홍보사업이 불황타개를 위한 불쏘시개 역할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