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닭고기 가족요리 경연대회 개최
MBC 라디오 '여성시대'와 함께 63빌딩 국제회의장서 생중계로 진행



국내산 닭고기 소비촉진 방안의 일환으로 MBC 라디오 여성시대와 계육협회, 양계협회가 공동주최 하는 「닭고기 가족요리 경연대회」가 오는 9월 7일 서울 여의도동 소재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지난 8월 11일부터 25일까지 여성시대를 통해 사전 요리 레스피를 제출한 400여 가족 중에서 1차 심사에 채택된 50가족이 모여 맛있는 닭고기 요리 솜씨를 뽐낼 이번 대회는 9월 7일 오전 9시부터 MBC 라디오 여성시대와 함께 생중계로 진행된다.

1등 1가족에는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2등 2가족에게는 상금 각 150만원과 트로피, 3등 5가족에게는 각 상금 5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요리대회에 참가한 모든 가족에게는 참가상으로 BBQ 닭고기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부대행사로는 요리대회 참가자의 완성 닭고기 요리 50종 전시와 함께 본회 회원사인 (주)하림, (주)마니커, (주)체리부로, (주)제너시스(BBQ) 등에서 닭고기 무료시식 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개그맨 김종석의 진행으로 닭고기 요리 상식 및 닭에 대한 일반 상식 퀴즈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도 진행된다.

한편 요리대회 참가 가족 중 현장에서 즉석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1차 심사를 통과한 가족들의 장기자랑을 통해 3가족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요리대회는 오는 9월 9일(9·9Day) 오후 5시 35분 MBC TV '생방송 화제집중'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본회 회원사 및 육계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참관을 바란다.



한일닭고기교역증진세미나.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