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1 축산 생존권 사수 총 궐기대회 김상근 회장 규탄발언]

여러분! 먼저 투쟁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투쟁!!!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육계협회장 김상근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여러분!
우리가 왜 이 험한 날씨속에 이 자리에 힘들게 모여 있어야 한단 말입니까?
로운 정부가 들어 서면서 혹시나 우리 축산인에게 좀더 좋은 정책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며 지켜봤건만 돌아오는 것은 역시나 였다는 것입니다.
정부는 치솟는 고물가 사태로 빚은 소비자물가를 안정시키고자 금번 시행한 축산물 무관세 수입정책은 우리 축산인을 또 한번 실망시키고 죽이고 있습니다.
그렇지않아도 FTA, RCEP, CPTPP등 모든 악재속에 미래가 보이지 않는 우리 축산인이건만 정부의 금번 정책은 우리 축산인들의 숨통을 끊고 있습니다.
죽어가고 있단 말입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우리 축산인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란 말입니까?
그 어려운 여건속에서 불철주야 노력함으로 지금의 축산을 세계적인 축산으로 발전시켜온 우리 축산인을, 자랑스럽게 위로는 못할망정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 거리로 내몰은 당신들의 진정한 뜻은 무엇이란 말인가?
수입만이 물가안정에 최선의 선택이란 말입니까?
닭고기 수입은 전년동기 대비 27% 증가되고 있는데도 가격안정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금번 우리 닭고기 업계는 정부승인을 받고 시행한 수급조절 사업이 담함이라며 공정위에서 수천억의 과징금을 받아 지금 아사직전에 있습니다.
제발 핍박받는 사회적 약자인 우리 축산농가들도 숨쉬고 살아남아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정부의 올바른 정책속에 정당한 권리를 누리고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의 축산인이 되도록 도와달란 말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우리 2천 500여 농가들은 끝까지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부에 고한다!!!
대책없는 축산물 및 닭고기 수입 무관세 적용방침을 즉각 철회하라!

마지막으로 힘찬 투쟁사로 마치고자 합니다.
수입 축산물 무관세 조치!!! 즉각 철회하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