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인터내셔널 “꼬지” 타임은 21세기 새로운 소비자 트랜드를 겨냥한 닭꼬치,새우꼬치,돈까스꼬치 소세지꼬치,매운오뎅 등..노점 위주로 판매되던 꼬치,오뎅을 최고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 다양한 메뉴와 편안하고 깨끗한 매장으로 꼬치와 오뎅 먹거리 문화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고품질 저 가격의 진정한 "제3세대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외식업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 시장환경측면 현재 골목 꼬치시장이 포화기라는 인식은 잘못된 인식입니다. 물고기가 많은 곳에 그물을 던져야 많이 잡듯이 시장의 수요가 큰 곳에 뛰어 들어야 성공의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이에 비해 아직 국내 꼬치의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시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맛-차별화된 맛은 기쁨을느끼게 합니다. 가격-저렴한 가격으로 대충화 선언. 메뉴-기본메뉴와 신메뉴의 조화. 쉬운요리-주방장 없이도 다양한 요리 소화. 인건비NO-부부,가족,친구 등..영업하여 인건비를 최소화 할수 있다. ■ 사업운영 측면 수익안정성 - 타 외식산업 투자 대비 수익율 높음 운영편의성 - 특별한 전문적 경험과 노하우 없이 가능 ■ 꼬지 타임 체인점은? -무경험자도 영업을 하실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합니다. -시공에서 개업까지 본사에서 준비를 해주며 직원을 파견하여 기술적인 노하우와 영업방법 등을 교육합니다. -특허출원한 소스류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할것입니다. ◎ 아동,청소년층 꼬치 선호도 확대 (닭/새우/돈가스 꼬치) ◎ 길 거리문화 ⇒ 점문점화 후라이드,양념 ⇒ 퓨전 꼬치 매운맛,숯 불구이 수요변화 ◎ 어린이 간식 등 소비자 위생 관심 고조(웰빙 상품수요변화) ⇒ 과자,빵,햄버거,등. ⇒ 닭,꼬치 등. 수요전이 http://cafe.daum.net/cozitime 011-9750-8434
입찰서류서식_1.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