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 BI ‘예찬맘’으로 변경
축산신문 김수형기자 2014.09.5
발음·기억하기 쉽게 제작
㈜동우의 BI(brandidentity)가 ‘예찬맘’ 으로 새롭게 변경되었다.
새롭게 변경된 BI ‘예찬맘’은 엄마의 마음이란 뜻으로 ‘맘’에서 풍겨져 나오는 따뜻한 어감과 앞의 예찬이 어우러져 발음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네이밍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어머니의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동우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동우 측은 설명했다.
동우의 신인섭 마케팅 실장은 “이번 BI 변경으로 동우의 상품 그 자체에 매력을 부여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각하는 동우의 기업 이미지를 높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식시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