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계 사육사업을 하고 계신 사육농장 사장님들께 잠시 안내 드립니다.

저는 26년간 육계 사양관리 업무를 해오다 지난 4년전부터 육계사양관리 개인 농장 사육컨설팅을 해오고 있는 유재석 입니다. 올해로 육계 사양관리 업무만 30여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간 농장 사장님들이 어렵게 경험 했던 자산들을 저에게 가르쳐 줘서 올 1월에 "육계사양관리" 책을 네번째로 발간 했습니다. 제가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010-5217-5972)

이 책을 기본으로 닭을 처음 사육하는  분들에게는 제 사무실에서 육계 사양관리 교육을 해오고 있으며 기존 농장들 중에서 사육 성적이 예상보다 낮게 나오는 농장분들은 제가 직접 농장을 방문하여 맨투맨으로  사양관리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4년째로 접어들고 있는데요 최신식 현대화 설비가 완벽한 농장도 사육 성적이 낮게 나오는 농장도 많았고 설비가 부족하여 노력한만큼 사육 성적이 안나오는 농장도 많았습니다.

그간의 제 경험이 그런 분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제가 대신 닭을 키우는 것은 아니지만 그간의 경험은 최소한 농장에서 설비와 닭과의 밸렌스(균형)는 맞출 능력이 가능하다고 생각 합니다. 

 이미 4년째 생산지수 320대에 머무르는 농장도 컨설팅을 통해서 첫 파스에 PI  366 두번째 파스에 405의 성적이 나왔습니다.

농장 사장님이 마음만 변화한다면 생산지수 400은 어려운 목표가 아닙니다. 


 함께 힘을 합치면 반드시 이룰 수 있는 육계 사업 목표 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성심껏 상담해드리고 방문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그간 30년간 배운 경험을 모두 다 드리겠습니다. 사양관리 책만 구입해서 봐도 도움이 되고 사양관리 컨설팅을 통해서도 사육성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육비를 올리는 일도 중요하지만 회사에서 주겠다는 사육비를 많이 가져오는 것은 사육성적을 높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저도 사업적으로 좋고 농장도 수익이 높아지므로 서로 좋은 일입니다.

생산지수 350이 안된다면 육계사육 컨설팅 문을 두드려주세요! (문의: 010-5217-5972 계흥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