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치킨 페스티벌’ 서울서 열려

닭고기산업 흐름을 한눈에

 

축산신문  노금호, kumho@chuksannews.co.kr

등록일: 2010-05-19 오전 9:32:50

계육협회, 코엑스서 28일부터 30일까지

“치킨관련 산업을 한눈에.” 프랜차이즈, 닭요리전문점, 소스, 포장재 등이 한자리에 어우러지는 치킨 페스티벌이 서울 한복판에서 열린다.
한국계육협회(회장 서성배)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홀 B(구 인도양홀)에서 ‘2010 치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I love chicken, Enjoy Chicken!’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닭고기 관련 업체와 소비자와의 직접 만남을 통해 국산 닭고기 우수성을 적극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스티벌에는 하림, 동우, 마니커, 올품, 한강씨엠, 성화, 한일 등 국내를 대표하는 닭고기 전문업체를 비롯해 BBQ, BHC치킨 등 프랜차이즈, 그리고 닭요리전문점, 소스, 포장재 등 관련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행사기간에는 우리나라 닭 문화를 소개하고, 세계 10개국 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등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또한 닭띠, 닭살커플, 도전 골든 닭 등 현장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계육협회 관계자는 “치킨 페스티벌은 단순히 ‘먹고 가는’ 전시회에서 벗어나 닭고기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꾸몄다”며 “특히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단위가 행사에 참여하면 잊지 못할 추억을 가득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