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화 사업을 통해 육계사업을 하고 계시는 육계협회 회원님들, 그리고 육계 사업에 관심있는 사장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사업 성공을 빕니다.

육계 사양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제가 네번째로 발간한 "육계사양관리" 책을 판매하고 있으니 연락 주세요!

(010-5217-5972 유재석)

또 다른 일을 하시다 육계업을 하시고자하는 분들, 산란계에서 육계로 전환하시는 분, 오리에서 육계로 전환하시는 분들 등 육계 사업을 처음 하실 분들은  계사 건축 및 내부 설비 설계, 사육 컨설팅 등 혼자 하시기 어려운 업무들을 컨설팅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0년 경험을  함께 나눠 드리겠습니다.

많은 정보들이 있으나 초기에 모르는 사업을 하다보면 잘 못  집행되는 수업료가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성실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특히 육계 사육 농장에서 성적이 낮아서 고민하시는 사장님들은 사육 컨설팅을 통해 사육 성적을 높일 수 있고  계열회사에서 지급하고자하는 조건들 안에서 최대한 내 수익을 가져올 수 있으니 그간 성적이 낮아 못 가져온 수익을 그냥 버리지 마시고 당당하게 가져오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컨설팅을 통해 사육성적을 높이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 입니다.

농장 사육 성적이 낮으면 수익도 낮아지지만 농장 명예도 함께 낮아집니다.

농장 이미지 회복과 명예 회복,  추가 수익의 목표를 가지고 저와 함께 육계사육성적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연락 주시면 상담과 방문을 통해 30년의 육계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사장님의 육계 사육 사업 성공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육계협회 회원 여러분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10-5217-5972 계흥(鷄興) 유재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