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중심 소통의 조직문화 조성”
체리부로, 상반기 팀장 워크숍


㈜체리부로(김인식 회장)는 최근 전 그룹사 팀장을 대상으로 ‘팀장의 Leadership 과 R&R(Role and Responsibilities)’ 워크숍<사진>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속적으로 높은 성과를 내는 조직을 만들어야 하는 조직 관리 역할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비전 설정 및 공유를 통해 회사 역량 강화를 위한 답을 찾기 위한 주제로 진행 되었다.

워크숍 첫째 날은 이현 강사가 특별 초빙되어 ‘재밌는 리더십’을 주제로 공유의 문화와 목표 달성을 위한 교육을 내용으로 8시간 동안 강의가 진행 되었으며 강의 후 계열사 재경팀의 배명숙 팀장의 ‘즐거운 팀, 재밌는 목표달성’의 사례 발표를 통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교육 및 사례 발표 후에는 김인식 회장과 함께 각 관계사 직원들이 보내 온 영상편지 시청 및 간담회를 진행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날에는 벚꽃 맞이 산행 및 단합 체육 대회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시간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진천사업부문장 김강흥 상무는 “목표의 공유 및 달성의식 고취에 중심이 되는 팀장들의 자긍심 함양과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원교육과 연수를 실시함으로써 직원역량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5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