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선도기업 참프레가 지난 14일 ‘순살킥 3종(허니글레이즈, 고추크리미, 레드크런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살킥 3종은 무항생제 동물복지 인증 받은 원료육(닭가슴살)으로 만든 건강하고 바삭한 순살 치킨에 다양한 소스를 코팅해 식감과 풍미를 살린 소스 치킨이다.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한입에 먹기 좋은 순살 타입으로 가정에서도 치킨전문점의 양념치킨 맛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들 입맛에 맞는 간식으로 손색없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달콤한 소이 소스가 감싸진 ‘허니 글레이즈’, 바삭하고 매콤한 양념치킨 ‘레드크런치’ 매콤한 청양고추와 부드러운 마요소스의 조화 ‘고추 크리미’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3종으로 출시됐다.

참프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높은 외식물가와 더불어 외식 대신 가정간편식을 즐기는 식문화가 확대되면서 가정에서도 치킨 전문점의 맛을 건강하고 다양하게 고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순살킥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동물복지 인증 받은 닭고기 원료육으로 참프레의 건강한 가치를 더했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참프레 신제품 순살킥 3종(허니글레이즈, 고추크리미, 레드크런치)은 이번달 참프레몰 판매를 시작으로 4월 쿠팡, 이마트 등 이커머스 시장과 유통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농수축산신문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