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주)하림이 다채로운 닭고기 제품을 경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해 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림은 매년 ‘닭부심’ 있는 소비자들 100명을 한 번에 선정, 하림의 다양한 신선 제품을 자신의 레시피로 요리해 즐기고 그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계(鷄)모임 체험단’을 운영 중에 있다.
올해도 상‧하반기에 걸쳐 각 100명씩 모집하며,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의 활동 기간은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이다. 매월 제공받은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2월 16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안내된 구글 폼을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24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또한 아이들에게는 인기 영양 간식이며 부모에게는 맛있는 추억이자 안주거리인 ‘용가리’를 온 가족이 함께 맛보고 경험하는 ‘용가리 가족체험단’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활동 기간은 3월 한 달이다. 2월 18일까지 접수를 받았으며, 2월 27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하림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생생한 후기를 접하고자 체험단을 모집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