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닭고기 이어
냉동치킨·보양식·캔햄까지
하림이 9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닭고기부터 냉동치킨·보양식·캔햄 등 여러 인기 제품을 묶어 판매한다.
‘하림 BEST 세트’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과 ‘무항생제 IFF 한입쏙 닭안심’, ‘IFF 한입쏙 닭다리살’ 등 하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냉동 간식세트 2종도 있다. ‘정(情) 세트’는 치킨너겟과 닭꼬치, 닭가슴살 핫도그가 포함됐다. ‘복(福) 세트’는 도넛치킨·텐더스틱·팝콘치킨으로 이뤄졌다.
보양식 세트도 눈길을 끈다. 도계 후 24시간 이내의 신선한 생닭과 부재료를 넣고 끓인 뒤 영하 35℃ 이하에서 급속 냉동한 ‘하림 삼계탕 세트’가 그것이다. 국내산 닭고기와 마늘로 진한 맛을 낸 ‘하림 닭백숙 세트’, 큰 갈빗대를 넣은 ‘하림 왕갈비탕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새해 건강 관리를 결심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도 있다.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은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이 19g으로 높지만, 지방 함량은 3% 미만으로 낮다.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선물세트’는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과 가루쌀로 만든 쿠키 제품으로 단백질·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이밖에도 냉동치킨부터 국·탕류까지 고루 즐길 수 있는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 제품을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이 있다.
하림의 2025 설 선물세트는 31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림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민신문 1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