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홈밀’ 브랜드 2번째 라인업…간편식 제품 카테고리 확장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마니커에프앤지가 국탕류 2종을 새롭게 출시, HMR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마니커에프앤지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리얼홈밀(Real Home Meal)’에서 두 번째 시리즈로 국탕류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리얼홈밀은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통해 행복한 식탁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집밥이라는 콘셉트의 마니커에프앤지 HMR 브랜드로이번에 출시한 담백한 닭곰탕과 얼큰한 닭개장’ 모두 진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오랜 시간 우려내 깊은 맛을 더했으며실온에서 12개월 간 보관이 가능해 대량 구매해도 보관이 용이하다.
 
담백한 닭곰탕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해 오랜 시간 끓였으며대파·양파·마늘·무 등 각종 신선한 야채로 우려낸 야채 육수를 더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냈고 얼큰한 닭개장은 깊고 진한 풍미를 위해 오랜 시간 우려낸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했다여기에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고춧가루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든 비법 다대기를 넣었다대파·고사리·토란대 등의 건더기 함량이 높아 씹는 식감도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푹 끓여내 깊은 맛과 정성을 담았으며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리얼홈밀 브랜드 시리즈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1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