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볶음밥 4종 출시
마니커에프앤지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리얼홈밀’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이번에 리얼홈밀을 론칭하면서 신제품으로 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볶음밥 4종은 큼직한 닭 가슴살과 다양한 재료로 풍성한 식감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주재료인 밥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윤기 흐르는 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맞벌이 가정이나 혼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추김치와 깍두기, 2가지 김치가 들어가 아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닭가슴살깍두기김치볶음밥’ △큼직한 닭고기와 정통 데리야끼의 감칠맛이 나는 ‘데리야끼치킨볶음밥’ △닭갈비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매콤달콤 춘천식 ‘닭갈비볶음밥’ △5가지 야채와 큼직한 닭가슴살에 은은한 카레향이 조화로운 ‘치킨카레볶음밥’까지 총 4가지의 메뉴로 구성했다.
리얼홈밀 볶음밥 4종은 마니커에프앤지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할인점과 쿠팡 등 온·오프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집밥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조리 간편성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HMR도 고급화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재료로 맛,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고 말했다.
<농수축산신문 08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