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기업 참프레가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참프레는 기존에 출시된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5종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건강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바질페스토, 로제, 블랙 올리브 3종을 추가해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시리즈를 추가 구성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수비드 닭가슴살 3종은 기본적으로 동물복지의 건강한 원료육에 수비드 공법으로 맛과 영양,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신제품 3종 추가 구성과 함께 기존 수비드 닭가슴살에 대한 나트륨을 낮추는 등 리뉴얼을 마쳐 다가오는 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닭가슴살로 업그레이드됐다.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3종은 기존 제품보다 나트륨을 낮춰 좀 더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동물복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프레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와 참프레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수축산신문 3월 7일>